Coda

Coda 로고

jay님의 소개로 알게 된 웹 개발용 프로그램 Coda. 79$라는 비싼 가격에 오랫동안 망설였는데, 결국 구입하게 되었다.

여태까지는 Dreamweaver를 쓰고 있었다. 그런데 불법 카피 본으로 쓰고 있었기에 좀 마음에 걸리기도 했고, 더군다나 Dreamweaver CS3은 한글 입력과 관련해 문제가 있어서 쓰기에 상당히 불편했다. 예전에 구입한 편집기 프로그램인 TextMate를 쓸까 하는 생각도 잠시 했지만, 이 프로그램 역시 한글 입력에 좀 문제가 있기에 관뒀다.

가격이 두 달 용돈 치를 넘을 정도로 비싸긴 하지만, 이 하나만 있으면 FTP나 다른 편집기 프로그램을 구입할 필요가 없으니 크게 비싼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. 기능상 차이가 있긴 하지만, Dreamweaver는 200$ 가까운 가격이기도 하고.

그런 이유로 구입하게 되었다. 기말고사가 끝나고 나면 밤새워 만들어야 할 사이트가 있는데, 그때쯤이나 써볼 수 있을 듯싶다. 지금은 시험기간이기에. (웃음)

Coda”의 4개의 생각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 photo

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